Q. 이미 주문했는데, 추가로 주문하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주문 상태가 배송준비중 단계인 경우 1:1 Q&A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추가 배송비가 부담되지 않도록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Q.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 됐습니다.
주문서와 입금자정보가 다른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며 7일 동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. 자동 취소된 경우 1:1 Q&A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Q. 입금했는데 입금이 되지 않은 것으로 나올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입금자와 주문자의 성함이 다를 때, 입금 금액이 주문 금액보다 많거나 적을 때 등 주문서와 입금 정보가 다른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 1:1 Q&A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Q. 상품 주문 후 주소지, 연락처 등 정보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주문 상태가 배송준비중 단계인 경우 1:1 Q&A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정보를 변경해드릴 수 있습니다.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었거나 이미 출고된 주문 건은 정보 변경을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.